News

‘EMC 익스트림IO(EMC XtremIO)':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애용하는 플래시 어레이(AFA)로 선정

작성자
AICOM
작성일
2015-07-09 11:12
조회
708
‘451 리서치’의 보고서에 따르면 19개 스토리지 제품 중 글로벌 기업들이 가장 애용하고 있는 올 플래시 어레이(AFA)로 'EMC 익스트림IO(EMC XtremIO)'가 선정되었다.

- 2014년 상반기와 비교해 ‘EMC 익스트림IO’를 현재 사용하고 있는 기업은 2배 이상 증가.
- 6개월 내 도입 예정이거나 현재 테스트 중인 제품 중에서 1위 차지.
- 하이브리드 플래시 어레이 부문에서도 30%에 이르는 기업들이 EMC의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선택.
- EMC는 지난 2013년 말 올 플래시 제품을 출시한 이래 큰 성공을 거두며 기존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되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강력한 성능, 데이터 용량 절감 및 가격 하락 추세 등에 힘입어 올 플래시 어레이가 레거시 시스템을 대체할 것이라는 의견이 우세했다. 중복제거, 성능 자가 진단, 호환성, 스냅샷, 씬 프로비저닝 등이 올 플레시 어레이에 반드시 필요한 기능으로 꼽혔다. 또한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고성능으로 구동할 수 있는 올 플래시의 기능이 선호되면서 기존의 스토리지를 빠르게 대체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다.

올 플래시의 주요 적용 분야:
- 데이터베이스
- 데스크톱 가상화
-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 애널리틱스
- 서버 가상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1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