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MC 싱크플리시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작성자
AICOM
작성일
2014-08-13 09:42
조회
651

IT 기업 업계 경쟁력을 평가하는 지표인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의 ‘기업용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솔루션 (Enterprise File Synchronization and Sharing, EFSS) 부문에서 ‘EMC 싱크플리시티’가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


각 IT 기업은 두 개의 평가항목인 비전 완성도와 실행 능력에서 받은 점수에 따라 리더, 도전자, 틈새시장 기업, 그리고 공상가라는 네 개의 쿼드런트로 분류된다. ‘EMC 싱크플리시티’는 두 항목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었다.


‘EMC 싱크플리시티’는 특히 미래를 대비한 전략적 요소, 즉 영업, 마케팅, 제품, 비지니스 모델 등을 평가하는 비전 완성도에서 19개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EMC 싱크플리시티’는 기업 내부 스토리지와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함께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 EMC는 국내 기업들이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체계적으로 보완을 관리할 수 있는 협업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기업 내부에서는 물론 협력사, 계열사, 고객사들 사이에도 각종 파일을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인 EFSS에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을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54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