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r

InsiderGMP(Growth Management Platform)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가 디지털 방문자를 확보하고 자사의 고객으로 전환하여 디지털채널 활성화, 리텐션 및 수익증대에 이르기까지 Funnel  전반에서 성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GMP는 AI 및 머신러닝 기반의 실시간 예측 세그먼트를 활용하여 마케팅 담당자가 웹, 모바일 웹, 모바일 앱 및 광고채널에서 고객들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터 통합 엔진 기반의 GMP는 IT팀의 도움 없이 마케터가 쉽고 빠르게 디지털 마케팅을 구현하도록 도와줍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은 Insider의 GMP를 통해 간편하게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수 있고, 불필요한 에너지 소모 없이 브랜드성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제품 구성

대상선정

방문자의 행동 패턴, 구매 동향, 과거 데이터, 지리적 위치, 일기예보 등으로 만들어진 고도화 된 세그먼트 혹은 내부 데이터 업로드 기반의 사용자 정의 세그먼트를 만들어 서로 다른 방문자가 각각 선호하는 것들에 대해 맞춤형으로 콘텐츠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관심사 클러스터링을 활용하여 방문자의 주요 관심사에 따라 세그먼트를 분류하여 개별화된 콘텐츠를 전달하고 맞춤형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개인화 경험 제공

각 콘텐츠에 따라 고객이 어떻게 반응하고 실제 전환까지 연결되는지 확인하여 모든 페이지와 요소에 대해 최적의 콘텐츠 및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Insider를 통해 진행하는 모든 개인화 캠페인은 마케터가 직접 기획 및 제작할 수 있도록 비주얼 컴포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화를 처음 접하는 마케터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 템플릿도 함께 제공됩니다.

다양한 메시징 기능

웹 푸시 기능을 이용해 개인정보나 이메일 주소가 없어도 방문자의 브라우저를 통해 다이렉트로 1:1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우리 홈페이지에 없어도 한번 방문했던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PC 웹 푸쉬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에서도 동일한 푸시 알림으로 사이트 외부에서의 전환율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 환경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 메시징을 활용하여 단 몇 번의 클릭으로 쿠키 사용 권한을 수집하고,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앱 다운로드를 늘리고, 리드를 생성하는 등 모바일 웹에서의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Insider는 모든 캠페인에 대해 각종 통계 및 캠페인 성과를 세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nsider의 모바일 앱 솔루션은 전방위적이고 세부적인 다양한 모바일 앱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앱 사용자 대상의 캠페인 구성 시, 세그먼트 생성 과정에서 유효 사용자의 수를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INSIDER FACTS – 알고 계신가요?

지금 이 순간에도 Insider의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